보스전, 레고 스킨 등이 포함된 챕터 5 공개
목차
포트나이트 마니아 여러분,
빅뱅 이벤트의 여파로 챕터 5: 시즌 1에서 “언더그라운드”라는 획기적인 시대가 열릴 예정이니 전례 없는 게임 경험을 위해 준비할 시간이 왔습니다.
이 혁신적인 업데이트에서는 챕터 4의 섬이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섬, 보스 전투, 레고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 메탈 기어의 솔리드 스네이크와 패밀리 가이(Family Guy)의 거침없는 피터 그리핀과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 등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 요소가 무수히 추가되었습니다.
지하 낙원: 새로운 섬 풍경
챕터 5를 시작한다는 것은 배틀로얄 섬의 익숙한 지형에 작별을 고한다는 의미이며, 섬은 전면적인 변화를 겪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실제 기차가 다니는 철로, 그림 같은 정박지, 호화로운 저택, 광활한 초원 지역 등 새로운 장소가 대거 등장합니다. 또한, 섬의 일부 지역에는 눈이 덮여 있어 몰입감 넘치고 역동적인 게임 환경을 선사합니다.
보스 전투: 정복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새로워진 섬에는 이제 카리스마 넘치는 피터 그리핀을 비롯한 다섯 명의 강력한 보스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강력한 적을 물리치면 플레이어는 탐나는 메달을 획득하고 보호막을 점진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메달을 획득하면 맵에서 자신의 정확한 위치가 다른 경쟁자들에게 전파되므로 전략적인 주의가 필요합니다.
에픽게임즈는 “메달을 많이 보유할수록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는 반경이 좁아집니다.”라고 말하며 균형 잡힌 플레이를 강조합니다.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 운전, 보호막, 개조 및 커스터마이징
역동적인 탐험을 위한 SUV가 추가되어 액션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방탄막의 힘을 발휘하여 플레이어가 권총을 발사하면서 동시에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보호막을 치유하거나 회복하는 동안에도 이동이 가능하여 게임플레이에 전략적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섬의 특정 장소에서는 플레이어가 무기를 개조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차체, 데칼, 바퀴를 선택할 수 있는 전차도 커스터마이징의 범주에 포함됩니다.
선택 사항은 게임 내에서 스포츠카에 탑승할 때 반영되어 독특한 개인화 요소를 제공합니다.
로켓 리그 애호가를 위해 일부 아이템은 두 게임 간에 원활하게 전환됩니다.
배틀 패스 보난자: 보스 및 솔리드 스네이크 잠금 해제
이번 시즌 배틀패스에 투자하는 노련한 플레이어는 새롭게 개선된 버전의 존스와 시즌 후반에 등장하는 전설적인 솔리드 스네이크 등 다양한 신규 보스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레고 포트나이트: 창의력의 융합
에픽게임즈는 기념비적인 발표를 통해 12월 7일 출시 예정인 레고 포트나이트 게임 내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게임플레이를 넘어 캐릭터 스킨의 영역까지 확장되었습니다.
1,200개가 넘는 기존 스킨에 레고 스타일 옵션이 추가되어 상징적인 필리 같은 캐릭터를 레고 브릭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스타일 옵션은 포트나이트 내 레고 경험에만 적용됩니다.
챕터 5의 등장: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현상
챕터 5의 출시는 포트나이트의 중요한 순간과 맞물려 있습니다.
11월에 포트나이트 OG가 다시 출시되면서 인기가 급상승했고, 11월 4일에는 무려 4,400만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며 게임 역사상 가장 기념비적인 날로 기록되었습니다.
챕터 4 섬이 파괴되고 에미넴의 가상 콘서트가 펼쳐진 빅뱅 라이브 이벤트에서 흥분의 도가니는 절정에 달했습니다.
챕터 5에서 언더그라운드의 경이로움과 짜릿한 기능으로 가득한 최고의 게임 오디세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