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상을 수상한 센세이션한 뮤지션 션 폴이 유명 브랜드 스투시와 함께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을 짜릿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션 폴은 자신의 이름을 딴 첫 앨범 ‘Stage One’을 발표한 이래 23년이 넘는 놀라운 경력을 쌓으며 랩과 댄스홀 음악의 독특한 조합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켰고, 99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습니다.
서핑을 사랑하고 스케이트 문화의 아이콘인 스투시처럼 션 폴은 임팩트 있는 드롭을 꾸준히 선보이며 팬들에게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했습니다.
가장 최근 발매한 “Rebel Time”은 베레스 해먼드와의 강력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올봄 음악계를 강타했습니다.
지금도 션 폴은 170만 명에 달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뛰어난 공연 영상을 통해 팬들의 피드백을 구하고 있습니다.
자메이카 출신으로 그래미 어워드에 10번이나 후보에 올랐고, 한 번 우승한 바 있는 션 폴의 음악은 킹스턴 클럽의 활기찬 사운드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힙합과 R&B 요소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그의 화려한 커리어를 통해 그는 리한나, 비욘세, 시아, 엔리케 이글레시아스 등 저명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글로벌 음악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숀 폴의 최신 프로젝트는 스튜시와의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대담한 블랙과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의 공동 브랜드 티셔츠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디자인의 다양성과 유행을 타지 않는 색상은 그의 음악을 구매할 뿐만 아니라 그의 열정적인 공연에 열광하는 수많은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진정한 다차원 아티스트인 션 폴은 이달 초 토론토에서 찰리 블랙, 제갈 제너럴스와 함께 잊을 수 없는 공연을 펼치면서 이 티셔츠를 입은 자신의 영상을 공유하여 팔로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전 세계 팬들은 이번 주 금요일부터 일부 챕터 매장, 도버 스트리트 마켓 지정 매장 및 스투시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스투시 & 숀 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셔츠는 일본, 한국 및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는 오전 10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투시는 컬렉션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스노우보더에서 사진작가로 변신한 제드 앤더슨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두 개의 두툼한 골드 체인과 지퍼가 달린 스투시 재킷으로 장식된 티셔츠를 입고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포즈로 가슴을 드러낸 숀 폴의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아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