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3 NBA 시즌 르브론 제임스와 나이키의 혁신적인 신발, 나이키 르브론 21

르브론 제임스와 나이키 농구는 함께 혁신적인 로우 컷 디자인인 르브론 21을 선보입니다.

이전 모델인 르브론 20은 선반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지만 새로운 신발은 더욱 전투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나이키 르브론 21은 이전 르브론 신발보다 부피가 줄어든 디자인으로 전작의 성공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나이키 르브론 21 스니커즈는 아직 나이키에서 공개되지 않았지만, 초기 이미지가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시어터”라는 별칭이 붙은 이 스니커즈는 밝은 레드, 적갈색, 미색의 색상 배열과 뒤꿈치의 무지개 빛깔 디테일, 얼음처럼 반투명한 아웃솔을 자랑합니다.

특별한 텅 태그와 함께 제임스 극장 테마를 연출하는 전체 팝콘 그래픽이 양말 라이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이키는 아직 르브론 21과 데뷔 컬러웨이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제임스 극장” 테마의 이 신발은 2022년 11월에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리테일러를 통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르브론 제임스와 나이키의 협업을 통해 농구 시즌에 핫한 아이템이 될 전망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v5LziRJGzF/

    isbuzz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