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AI 활용하고 계시나요?

블로그 작성할 때 유용하게 쓰이기도 하는데, 창작물에 대한 건 아무래도 인간이 하는 것과는 부족한 부분이 보이죠. 관련해서 계속 발전하고 있는데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open ai


Open AI는 당혹스러울 정도로 낮은 정확도로 인해 AI가 작성한 문학과 인간의 창작물을 구별하기 위해 고안된 도구를 냈습니다.

7월 20일 업데이트된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공개된 OpenAI의 AI 분류기 중단 결정은 텍스트 콘텐츠의 출처 증명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열성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AI 탐지 도구에 대한 장을 마무리하면서 OpenAI는 이제 사용자가 AI로 제작된 오디오 및 시각 콘텐츠를 식별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법론을 개척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전위적인 메커니즘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지만, 기대감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OpenAI는 AI가 생성한 텍스트를 탐지하는 분류기의 과거 부적절함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사람이 만든 텍스트를 AI가 만든 것으로 잘못 인식할 수 있는 경우의 발생 가능성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중단되었지만, OpenAI는 더 광범위한 데이터 세트를 확보함으로써 분류기의 잠재적 성장을 낙관적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수용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떠오른 OpenAI의 ChatGPT가 급부상한 후, 기술 분야에서는 이 혁신적인 기술을 이해하기 위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우려하는 세력 중에는 학생들이 ChatGPT에 숙제를 맡길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가진 교육자들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 따라 뉴욕의 일부 학교에서는 정확성, 보안 및 학업 무결성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즉시 교내에서 ChatGPT의 접근을 금지했습니다.

트윗과 같이 Open AI가 생성한 텍스트를 통해 전파되는 잘못된 정보의 유령은 이러한 우려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놀랍게도 AI가 작성한 콘텐츠가 사람이 작성한 텍스트를 능가하는 설득력을 지니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각국 정부가 AI를 규제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로서는 컴퓨터로 조작된 텍스트의 범람에 대응하기 위한 자체 가이드라인과 보호 조치를 마련해야 할 책임이 개별 기업 및 조직에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인공 지능에 대한 열기를 불러일으킨 선구적인 기업조차도 이 수수께끼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을 갖고 있지 못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AI와 인간의 작업을 구분하는 일은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isbuzz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